Start Tracking

Recent tweets for "천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천관 진짜 빡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새 굿즈 나오네
1,653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RT @song_tgcf: 갤러리 뒤적이다가...마침 작년 12월5일에 코엑스 전광판에서 천관 나왔던거 재업ㅠㅠ🛐 https://t.co/WuXb96e6Ri
3,865 followers     H: 햄저님♥ I: 용삼님♥     Reply Retweet Favorite
내 지인 천관 아직 1권인데 척용 그려질때 맨날 2차러들이 처맞는 척용 많이 그려서..쟤 무슨 잘못을 저질렀길래 저렇게 맞아요..? 불쌍해..이래서 그냥 안심시켜주는말로 뿌린대로 거두는 법이에요..라고 했음 ㅋ ㅋ ㅋ
444 followers     🔪     Reply Retweet Favorite
천관 웹툰 단행본 비리비리에서 파나..? 포인트 충전해놔야될거같은데
10,689 followers     https://ridibooks.com/books/77     Reply Retweet Favorite
RT @0gay100: 천관 웹툰 단행본은 무게 때문에 대행이 더 저렴하게 나와 대행으로만 진행합니다. 자세한 안내는 전날 정도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s://t.co/W7TN6a000U
0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천관이 복을 내리시니 근심할것 하나 없다' _혈우탐화 https://t.co/TA6NhDoq4o
197 followers     밤하늘 어딘가에     Reply Retweet Favorite
근데 천관은 진짜... -천관사복백무금기 -화성과 사련이 사랑을 함 이거말곤 진짜 그어떤거도 말할수없고 연성도함부로알티못하고 심지어주식이흥했니망했니하는얘기도 스포이기때문에입을다물어야하는 커플로엮는거자체가스포… https://t.co/TTWvKbQPko
129 followers     야구를 잃고 콘서트도 잃고 동렬이도 없고 종범이도 없고     Reply Retweet Favorite
와ㅋㅋ ㅋㅋㅋㅋ천관마도 2,3위구나ㅠㅜㅜㅜㅠ축하축하해용ㅠㅠㅠ💕💕💕🎉🎉🎊🎊🎊 https://t.co/Y8Rs8KJbym
9 followers     보제관아궁이속     Reply Retweet Favorite
나 덕질하면서 앞으로 또 어떤게 나올지 두려워지기 시작했어 나 천관은 스포땜에 서치 안 했단 말이야 ㅅㅂ 거기 스포컾 많대매 으어어어
18 followers     ?     Reply Retweet Favorite
아무도 나에게 사반 웹툰이 존재‘했’단걸 이야기 해주지 않았어 그런지도 모르고 ㅠㅜㅠㅜ 왜 사반만 트친소 적고 애니는 2기 PV라도 나온 천관이나 완결난지 한참된 마조랑 다르게 2기 안 나오고있구 웹툰도… https://t.co/8emzSx11yU
18 followers     ?     Reply Retweet Favorite
RT @kokorojihye_77: 예전에 햇던 천관 낙서두 https://t.co/Xp4qsTSIUP
109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16DNS4VOXcmIMQy 나한테천관영업한거너였잔아
22,103 followers     연재 제의❌     Reply Retweet Favorite
RT @imurhusband1: 천관과 소년이여 신화가 되어라 https://t.co/QwNHRrJn8Z
2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RT @sa_seon: 한.. 1년전(천관애니티저나왓을때)에 선따놓고 그대로 방치한 그림 발견해서 급하게 채색해옴() 혼례여 혼례.. https://t.co/DW8T0qxLsT
72 followers     💍2021.11.10     Reply Retweet Favorite
RT @secret_unlock_: #천관사복 #天官赐福 ✔천관 태국판 소장본, 특전 나눔 - 묵향 또는 중장르 한정⭕ 소장용으로 꼭 필요하신 분만 RT 해주시면 한분께 보내드릴게요 되팔이땜에 사진있는 후기 받습니다 당발은 12/25일에… https://t.co/Gttz42WAvc
76 followers     디엠 알림이 안 와요 멘션주세요🙏     Reply Retweet Favorite
@16DNS4VOXcmIMQy 이건 왜 답멘안해주냐고 짛렸어?,?!?! 맨날 천관영업해서?! 언젠가 넘어갈거라고 100번찍대서?!
22,103 followers     연재 제의❌     Reply Retweet Favorite
천관 완결 달리셨으먄 이제 어이쿠만신굴을 보셔야
50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RT @RIA_1119: rt부탁드립니다.) 플레임에서 6~7시간 촬영해주실 사진사분 구합니다 ㅠ 스튜디오비용은 제가 다 부담합니다. 천관 2벌 도검 2벌 총 4벌(+1벌) 정도 촬영하려고 합니다. B룸 위주로 찍고 마지막을 C룸… https://t.co/gLK1oVxlF7
117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인사반파읽는데 천관이 읽기 쉬운거였구나..🥲 중간에 한자나올때마다 절반이상 응?하는중
195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yeondu0809 앜ㅋㅋㅋㅋㅋ근데 진짜 대박이야 애니그것만봤을때랑 소설보면 또 달라…나 언니란테 천관1권 소매넣기 하면안대나요
477 followers     정트 : 짹째기🐥/ 하렌쨘🐰     Reply Retweet Favor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