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t Tracking

Recent tweets for "좋아하는"

RT @FROM_HW: 나 저날 좋아하는 기현이 몇몇 몬베베들 흩어져 앉아있어서 팬석에 앉을 수 있게 해달라구 스탭분한테 통화 걸었던거 https://t.co/Gt7CHvXKxo
1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RT @dongggeul: 동글이 원래 베개 위에서 자는 거 조아하는데 그것도 모르는 바보인간손님때문에 반쯤 걸쳐져서 자는 중 ㅠㅠ 신사동글 https://t.co/gbpGWXcVB5
146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RT @hyunloversclub: 찬아 우리는 네가 곡을 많이 써서 널 좋아하는게 아니야.. 우리는 네가 쓴 곡을 너무 좋아하고 공감 할 수 있어서 너를 좋아하는거야. 감정을 공유하고 노래로 표현하는건 정말 큰 능력이야. 그걸 가진 너는 정말 멋지고 반짝반짝 빛나.
458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RT @noxx_nox: 해찬이 열일곱 루키즈때부터... 뱀파이어에 진심이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하는 영화 : 트와일라잇 하고싶은 컨셉 : 뱀파이어 https://t.co/z9K0wj6LV8
9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곰의 슬픈 점.. 앙셔 가장 조아하는 유닛.. 혼월 근데 빨간색을 안조아햇..
198 followers     가슴을 펴고 살자     Reply Retweet Favorite
RT @taepyeongiii: '사람을 얼마나 좋아하는가' '얼마나 밝게 웃는가'가 아닌 '아이가 얼마나 겁을 먹었는가'이다. 입양을 염두에 두고 아이들을 볼 때엔, 아이가 타고나길/ 환경적으로 겁을 먹은 상황임을 전제해야 한다. 보호소… https://t.co/lF25dQnPP8
39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RT @dongggeul: 동글이 원래 베개 위에서 자는 거 조아하는데 그것도 모르는 바보인간손님때문에 반쯤 걸쳐져서 자는 중 ㅠㅠ 신사동글 https://t.co/gbpGWXcVB5
101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왜 내가 관심있는 사람은 전부 내 친구를 좋아하는 것인가
0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RT @hyunloversclub: 찬아 우리는 네가 곡을 많이 써서 널 좋아하는게 아니야.. 우리는 네가 쓴 곡을 너무 좋아하고 공감 할 수 있어서 너를 좋아하는거야. 감정을 공유하고 노래로 표현하는건 정말 큰 능력이야. 그걸 가진 너는 정말 멋지고 반짝반짝 빛나.
244 followers     -혀지니편-✿     Reply Retweet Favorite
원래 주인공 별로 안좋아하는데... 아토 하루키는 좋아하지 않을 수 없는 지고생명체리
21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님들아 stop! 움청 재밌음 꼭보세여 ㅎㅎ 동물 좋아하고 개그 좋아하는 트위터리안 특성상 좋아할 듯 내일은 실험왕은 워낙 유명하니까 안 말하겠삼 https://t.co/9yPKhcVPoh
68 followers     당신의 마음 속     Reply Retweet Favorite
RT @dongggeul: 동글이 원래 베개 위에서 자는 거 조아하는데 그것도 모르는 바보인간손님때문에 반쯤 걸쳐져서 자는 중 ㅠㅠ 신사동글 https://t.co/gbpGWXcVB5
1,428 followers     WIN:D     Reply Retweet Favorite
@V_ERC_7_P_Inori 나를 너무 좋아하는 우리 타브~
98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RT @xb_all: 카게야마 공식굿즈일러 중 젤 좋아하는거 세상사람들아 이 바보를 봐라 https://t.co/6rSJsPOlSI
302 followers     초반초반     Reply Retweet Favorite
RT @dongggeul: 동글이 원래 베개 위에서 자는 거 조아하는데 그것도 모르는 바보인간손님때문에 반쯤 걸쳐져서 자는 중 ㅠㅠ 신사동글 https://t.co/gbpGWXcVB5
16,258 followers     sehun's heart♡     Reply Retweet Favorite
RT @xb_all: 카게야마 공식굿즈일러 중 젤 좋아하는거 세상사람들아 이 바보를 봐라 https://t.co/6rSJsPOlSI
493 followers     민경 수빈 슈 바다 운석 채담 큐 슈 레나 소정     Reply Retweet Favorite
@youRmygalaxy__ 달국이 팔... 🤦‍♀️🤦‍♀️🤦‍♀️ 순간 뱀팀장님인줄 ㅋㅋㅋㅋㅋ 스르륵 들어가는게.... 아주 .. ㅋㅋㅋㅋㅋ 난... 꼭 섭커플을 좋아하는지 ㅠㅠㅠ 울 세형이ㅠㅠㅠㅠㅠ
554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RT @P00U_: 오셨습니다••• 그분이 드디어 오셨습니다!!! 돌떠 이후로 2년간 소식이 없으시던 그분이!!! 비록 애배즈의 같극 같캐이지만 너무 좋으니 리트윗하신 한분께 제가 좋아하는< 이디야 토피넛 라떼를 보내드립니다~… https://t.co/OP8jWm29hE
195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RT @moonwa1ker_: 원밍 … 사귀게 된지 얼마 안 됐는데 jww가 표현 잘 안 하고 하니까 kmg 장난으로 나 진짜 좋아하는 거 맞아 ?? 물었더니 jww 그거 듣고 kmg 손 자기 심장에 갖다대서 본인 심장 존나 뛰는 거 느끼게 해주는 거 보고싶다
51 followers     프사 @of_courseYnot     Reply Retweet Favorite
RT @geunyangalgye: 늘 남자 연예인 좋아하다 상처받는 분들 그럼에도 남자 연예인 계속 찾아다니며 좋아하는게 보다보면 신기함 https://t.co/IBnV7VrMi6
74 followers     남자 죤 실어함     Reply Retweet Favor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