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t Tracking

Recent tweets for "류세이"

@pblaf 신부님뽀 아우 자기전에 류세이요괴봐서너무 좋네요 아기... 눈물뚝해 그리고 기모노입은거정말..정말정말좋아요 저 기모노형태남아있는요괴. 좋아합니다 자시키와라시.. 히히히 그래도 가야죠 갑자기 아… https://t.co/UVXEpFEaNm
52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pblaf ㅋㅋㅋㅋ쿠ㅜㅜ 아 완전 리얼 𝓑𝓐𝓑𝓨.......에요.... 재.재미없소?? 하고 당황해서 안절부절 하다가 머리카락 냅다 내어주어요.... 류세이 하고싶은거 다하자...ㅠㅠㅠ
53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pblaf 하,,,..,. 그래도 치대는 요괴 류세이? 당장 들튀해서 당고 500개 사줘버려
54 followers     헤더 made by 잡탕님,.♡     Reply Retweet Favorite
@pblaf 으아앙 ㅠㅠㅠ 요괴 류세이 놀다 지치기도 하나요?? 지친다면 정말 지쳐서 그만!! 할 때까지 류지는 공놀이 함께 조인할 자신이 있읍니다... 미친듯이 공놀이하자.......
53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eiseuke_good 수한상 집에 눌러앉는 좌부동 류세이쨩 님댁에 행운이 가득하길...❤ (이지랄 ㅋㅋ ㅜㅜ _)
135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하지코이 류세이 핑머 맘에 안 드는데 캐릭터 설정이 맘에 들어서 볼 거야 ㅋ
71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이 영화 구라 안치고 류세이 화보집(그꼬라지를하고도...) 유리코 화보집이야 그리고 난 둘 다 너무 사랑해 . . . ㈛
10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케첩고백 유어아이즈텔 다 보고 나면 류세이 존じ┣ 사랑하게 될 것 같아서 일주일에 십오분씩 쪼개서 보고있음
10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BABEKAZUYA 저 지금 철컹철컹인 기분이에요.. 특히 만네랑, 밋치, 류세이 눈 피하고 있어요.. 근데 다이쨩 뭔가 의외..? 복근 선명해서 엄청 놀랐어요..😳
42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류세이햝짝 https://t.co/M3zfTm3rv1
40 followers     💳     Reply Retweet Favorite
오드님 머 보시나요!! 머 보시길래 류세이!!
88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요코하마류세이랑 타카스기 마히로 스티커사진개웃겨ㅜㅜㅜ 눈땡글한거봐ㅠ류세이존나웃기다 https://t.co/cZQai3JuUG
2 followers     도쿄면좋겠다~     Reply Retweet Favorite
유명한 곡인 hello how are you도 류세이 서사를 짤 때 즐겨들었던 곡 중 하나에요
84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RT @corda_BUp: 하루나 류세이 (cv.오노 마사무) https://t.co/219xtOAanw
41 followers     H: 선희 님     Reply Retweet Favorite
@melu_ES 하...ㅠㅠㅠㅠㅠㅠ 류세이랑 우키하 사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류세이는 메인스토리 4장 우키하는 7장에 나와요! 둘 다 갓캐예요ㅠㅠㅠ
41 followers     H: 선희 님     Reply Retweet Favorite
같이 일드랑 일연 얘기 하실 분!!💕 저는 야마자키 켄토, 시라스 진, 오카다 켄시, 요코하마 류세이, 스기노 요스케 등등 쮸아해여!! 여배우는 다 사랑함..♡ #일드_트친소 #일연_트친소
33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RT @ariarii23: 5. 무서운 요즘 애들 류세이 https://t.co/tP3VF8aFyk
131 followers     小野塚勇人     Reply Retweet Favorite
RT @filesdummy: DCU (2022) 2화 -요코하마 류세이, 나카무라 안 https://t.co/dFC3QC9BKd
12 followers     긍정적 태도     Reply Retweet Favorite
류세이다이 나이쯔 https://t.co/oRUkXkFHsB
29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류세이 유리유리 하고 빵 뜨니까 아주 필모 좋은 것만 들어가네 ㅎㅎ 부럽다 ㅋㅋㅋ 여배우들은 빵 떠도 필모가 그렇게 좋진 않던 ㅜㅜ 거의 탑10급 주연 되어야...
172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