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t Tracking

Recent tweets for "들었거든"

@NOWTKT ........그럴리가? 그땐...잘못 들었나보지. (아니다 맞다) .....나름 키크면서 무거워진거거든...? 완전 무거워 진거거든...? 어이없네...? (호두턱 상태로 뒤에서 볼 잡고 늘렸다가 놓는다)
29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duckduck1818 내가 병원 갔을 때 약 3~5만원 정도 들었거든? 일단 산부인과 가서 검사해봐
103 followers     변태수용소     Reply Retweet Favorite
RT @kettlebell_5kg: 태민 버블 짝궁들 답변 보면 다 똑같은 말만 하지? 태민 생각 하루종일 한다고? 태민 짝궁들은 진짜 태민이 생각 하루종일 하거든ㅋㅋㅋ 우리는 사실만 말하고있으니까 AI라고 생각하지 말아조ㅠㅠ 태민 까르띠에… https://t.co/uwiWPri2ne
0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생각보다 가야할 곳이 없다는 기분은 괜찮았어. 내가 쓰는 극이 불쾌하다는 평을 들을때에도, 나를 바라는 사람이 없을 거라는 말을 들을때에도 정말…아무 생각도 안들었거든. 그래도 너는 예전부터 내가 가치있는 사람이라고 해줬잖아.
9 followers     | J.M Barrie, Peter Pan     Reply Retweet Favorite
@Ai_Miyabi 다행이다..(안도하고 아이사카를 바라보며)응...! 우리반도 다친사람은 없어! 진달래마을이 우호적인 마을이라 임무 자체는 빠르게 끝났거든...!(끄덕이며 웃는다.) 우리는 다른 마을에 다… https://t.co/xEkDxbQbnP
36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가볍게 무시했음. 왜냐면 너무 가식 같았거든. 윤정핝은 눈치가 빠르니까. 지슈는 이상하게 쳐다보는 애들 말리고 수업을 다 들었음. 정핝이는 끝나자마자 집으로 가버리고. 애들이 다 집에 간 뒤에 마지막으로 문… https://t.co/8NCRVXQMN7
30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RT @snow_owl_garden: 자매가 있다는 건 대단히 축복받은 거라고 생각하지만 우리 언니 같은 언니가 있는 축복은 나 밖에 못받았을거야. 10살 어린 내가 언니 샤워하는 사이에 수건 사이에 있는 언니 안경을 못보고 밟아서 부러뜨렸는데… https://t.co/LwmtWbLCLG
4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난 들었어~ 「형」은 늘 「동생」의 숨겨진 목소리가 들리거든! 유우타 군의 「좋아해♪」라는 목소리도 늘 듣고 있어, 사랑해☆
207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RT @ETHEREAL_NUEST: 아 그리고 어제 나 집에가는데 시큐 무리 퇴근하는거 봤거든? 그분들이 에스컬레이터 내려가면서 하는 말 들었는데 함성금지라고 했다고 소리 한번 안내는거 신기하다고 이런 팬덤 처음봤다고 이런 공연만 진행하면 좋… https://t.co/SLHbnVzc1h
0 followers     대한민국 경상남도     Reply Retweet Favorite
ㅇㄴ 나 원래 내 계약금이라던가 잘 안말하는데 이번에 아빠가 처음 들었거든..? 하도 궁금해해서 근데 아빠 입장에서 내가 하는 일들이 대부분 원재료or자잿값이 안드는데 그 금액대인거에 ????하더라고 딱히 내가 하는 일들에 관심이 크겐 없으셔서
234 followers     가장 다정한 어둠에게     Reply Retweet Favorite
RT @12ovo19: 저 이날 이후로 영케이 ppl에 안속거든요 영현이 이날 이후로 저 가방 한번도 안들었거든요 https://t.co/dsxtMKAYko
180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영칠 일섭 재밌나 빡세다고 들었는데 사실 게임보단 캐릭터 때문에 하는 거거든요,,, 애들 목소리랑 tmi 알고 싶어서...
120 followers     🎄     Reply Retweet Favorite
RT @O_khee_: 기레기들 윤석열 부둥부둥 점점더 심해진다ㅋㅋㅋㅋ 이재명이 지각했어봐 ㅋㅋㅋㅋ 청년무시부터 시간의 소중함을 모르는 후보 괜찮은가 사설 47281827개 나왔을텐데 명심캠프할때 몇분 딜레이 되니까 현장에서 짜증 부렸다는 얘기 들었거든?
64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RT @12ovo19: 저 이날 이후로 영케이 ppl에 안속거든요 영현이 이날 이후로 저 가방 한번도 안들었거든요 https://t.co/dsxtMKAYko
111 followers     ❤️‍🩹     Reply Retweet Favorite
그 모습에 이주엱 안도하고 다시 샤프 쥐는데 .... 사실 이쟤혅 다 들었음... 잠들기 직전이었던 건 맞는데 빌런1이 자기얘기 꺼내자마자 잠이 팍 달아났거든 눈 꿈뻑꿈뻑거리다가 일어나야되나 말아야되나 고민… https://t.co/isjvsyFl0S
399 followers     쥬밀 쥬왼     Reply Retweet Favorite
그래도 티 안 내고 차갑게 경호함. 혹시나 티가 나서 일자리를 잃을까봐. 일부러 거리를 두는데 내가 자꾸 다가가니 부담스러울 수 밖에. 선배들 이야기도 많이 들었거든. 그런 높은 사람들은 본인 위주로 살아가기에 경호하기 힘들다고.
5 followers     마음함ෆ     Reply Retweet Favorite
@Keqing_Hentai 응응, 여행자에게 들었어. 리월의 축제가 좋았다고했거든. 확실히 몬드랑은 다른 아름다움이야. ...그 꼰대가 지키려고 한거니까. (마지막 말은 작게 중얼거린다.)
9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그 포스트잇엔 좋아한다고 괜찮다면 학교 끝나고 후문 놀이터로 와달라고 적혀져있었으니까 근데 문제는 여긴 남고라는 말임.. 이주엱 괜찮든 안괜찮든간에 얠 꼭 만나야겠다 생각들었음 물어보고싶은게 생겼거든 그래서… https://t.co/kgRwaVzC44
399 followers     쥬밀 쥬왼     Reply Retweet Favorite
@gb_the_b 진짜여? 저 그런말 첨 들어봐요... 전 판에선 08같다는 말을 n번 들었거든여
200 followers     쥬     Reply Retweet Favorite
야, 웃기지 말아줄래? 다 들었거든?!!
389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