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t Tracking

Recent tweets for "주제도"

RT @fivesprins: 박지현 당대표 후보로 나왔으면 우리 밍밍이 얼마나 공격했을까🥲 당대표 후보도 아닌 주제에 오늘 아침 벌써부터 네거티브를 하는데…후보 됐으면…상상만 해도 끔찍하다ㅠㅠ밍밍이 절대 지켜ㅠㅠㅠㅠ https://t.co/MbnccT5AJc
153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빛나보이던라흐마니노프나락으로떨어지다라흐마니노프의교향곡은쓰레기지옥으로보내는장송곡주제도없이비틀린음악어렵기만한음악
311 followers     명동 성당     Reply Retweet Favorite
RT @comebackchaban1: 진짜 나보다도 모르는 개돼지 새끼들이 꼴에 정치 유튜브라는데 앉아서 인사이트를 빙자한 개잡소리 하는거 너무 웃겨서 보는데 등신들으 합창도 아니고. 염병도 적당히 해라. 그리고 최진봉, 너는 공중파에서 잘린… https://t.co/7bSpyECGgh
2,590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RT @pfpfool: 어휴 그래요 세상이 아주 아름다워 보이고 온 세상 축복이 자기한테 내려진 것 같겠네... 축하드립니다만 앞으로는 육아와 출산은커녕 임신기조차 끝까지 겪어내지 않은 사람을 그것도 옆에서 '지켜보기'만 한 주제… https://t.co/s8ejMW48LD
43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RT @seno_0801: 🎼 그러니 사랑조차 없는 이런 세상의 색에 나의 노래를 뒤섞어 ❄️ 정말 어떻게든 하고 싶다고 생각하는 주제에 나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 채 ❄️이제 목소리도 나오지 않으니까 죽은 척 하는 것도 상관없었… https://t.co/b80gYPQvl1
5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RT @commoncitizen01: (물론 둘은 엄격하게 갈라지지 않고, 주제에 따라 다르다는 것도 당연한 이야기고..) "표제의 선정성"과, "결론의 명료함+그 선제적 제시"는 비슷하면서도 좀 다른 문제.. 대중저술일수록 전자가 중시되되,… https://t.co/BhsUA1Muts
35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RT @pjeu26: 아마사와 "동경하는 선배 좋지~" 미유키카즈야가 대화주제인 것은 썩 내키지 않지만, 뭐 어때. 일단 시작을 해야지. 친근감 좀 쌓이면 자기 이야기도 해주지 않겠어? 게다가 '동경'이라지 않은가. 아 정… https://t.co/V4Qbqe8tyI
448 followers     그중9할이암솨     Reply Retweet Favorite
친구가 숙제 대신해달래서 달라그랬더니 여름 주제로 글쓰기.??? 그것도 동시.??? 이나이먹고.,,,??? 그래서 내가 여름과 안구 건조증으로 글을 써줌. 감동하더라구요~^^ https://t.co/FZPP6xe4rX
123 followers     우리 준이 마음속     Reply Retweet Favorite
상대가 개같이 말하면 진짜 내가 방금 뭘 들은 거지...? 처럼 벙찌게 있으라는 말 효과 좋네 ㅋㅋㅋㅋ 아는 오빠가 난 여자가 술 따라주는 게 제일 정답인 거 같애 ㅎㅎ 하길래 세상이 멸망한다고 들은 듯이… https://t.co/P6suvjRqcZ
40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RT @ddalgi_jam_euak: 이동역한테 얹혀 사는 백수 놈친 같음 특: 얼굴 개두꺼움 얹혀사는 주제에 집안일도 지 내킬때만 함 https://t.co/UHvDozQ2OY
52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in_tweak ㅠ갑자기 눈물날라그래여 그렇게 생각해주면 너무 고맙지만 말이 안떨어지더라고요 가끔 연락해도 너무 정신없이 사는 게 눈에 훤하고.. 입덧에 육아에 살림에 정신없어하는 애 앞에서, 제 이야기… https://t.co/6GqnFvztSC
3,808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YeG_came_ 어느 면에서 훌륭한거지? 싶지만 안아주는게 좋아서 자기도 안고 있어요 (ㅋ ㅋ ㅋ 와 특강 선생님 어울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말하는 것도 넘... 귀엽네.............. 데… https://t.co/HqTMcgFRyA
100 followers     H: 커미션     Reply Retweet Favorite
RT @soog2ng: 그딴컨셉만 계속처할거면 내가 몬스타엑스좋아하지 뭐하러 말라비틀어진새끼들이 주제도 모르고 자아도취해서 멸치몸으로 야노하는 거 보고있겠냐..
1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앨범구성에 트롤리젤리 넣어주는 것도 아닌 주제에 가격을 자꾸 처올려 디자인은 점점 구려져
3,178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Light_sanguine_ (더 신경 쓸 것도 없이 다음 주제로 대화를 넘겼으니. 뒤이어 명쾌하다는 듯이 웃음을 터뜨리곤,) 하! 하! 당신이라면 그렇게 말할 거 같았어. 사실 물어보는 게 바보 같은 질… https://t.co/XmBrem7TCZ
22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RT @betmulmex: 항상 생각하는거지만 우0이는 완벽하면 안되는듯 항상 어디 하나가 빠져있어야 부족해야 그래야 우리의 우0이가돼, 애교도 잘떨고 끼천재인 주제에 쑥맥이라든가 노력도 안뒤지고 피알도 안뒤지는데 재능의 벽에 가로막힌다든가 예비파일럿 어울린다는뜻
98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RT @ddbrdcst: 늙남한테 이런 질문 좀 안 했으면 좋겠음 미디어에서 이딴 질문 계속 해대니까 한남새끼들이 주제도 모르고 어린 애들한테 들이대는 거임 https://t.co/IRgyMQeldt
51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RT @sobangin_119: [제 60주년 소방의날 기념행사 주제 공모] 공모기간 : 2022. 6. 29~ 7.8 참가자격 :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가방법 : 소방청 홈페이지 및 시 도 소방관서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작성내용… https://t.co/jMOi4l9qiu
125 followers     발할라     Reply Retweet Favorite
@llocptop 아!!!!!!뭔지알거같아요 근데 사실 저는 어릴때 한마 캐디가 쫌더 쭈음.. 맨날 키사키♡ 이러는주제에 가부키쵸의 사신인것도 좋고..
26 followers     bonten squad     Reply Retweet Favorite
RT @unohuim_: 박지현 같이 분수도 주제도 모르는 저런 건방진거 비대위원장에 앉힌게 이재명. 당꼬라지 잘 돌아간다.
6,292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