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t Tracking

Recent tweets for "저희가"

RT @Rrrr0ps: ❛저희는 어색한 걸로 치기로 했어요 그냥❜ ❛그냥 어색하기로 했어요❜ ❛오늘부터 어색합니다 본아랑 저는❜ ❛어색한 걸로 하겠습니다 저희 어색해요❜ 그들의 멘트 하나하나가 기사 제목감임 https://t.co/1xk9T4K6hp
142 followers     🐱🐰     Reply Retweet Favorite
RT @mindam_: 옛날에 저희 할머니가 저승사자는 주변에 아는얼굴로 사람을 잡아가니 조심해라 라고 하셨어요. 그렇다면 저승사자의 진짜 얼굴은 뭘까요?? #할로윈 #저승사자 #한복 #한국풍 #korean #Halloween https://t.co/VlkzBCyNMt
4,575 followers     한복판     Reply Retweet Favorite
@gyeom9453 하필 걸린 때 교과목 선생님이랑 저희 담임쌤이랑 사이가 워낙 안 좋아서ㅎㅎ 그랬다고 하더라구요 다른 쌤이면 몰라도 저 선생님한테 걸리면 소문 쫙 퍼지는 거 모르냐면서
36 followers     섹트 사절😣     Reply Retweet Favorite
RT @TXT_members: 핫한 무대를 저희로 뽑아 주셔서 감사합니당>3< 앞으로 더욱 더더더더더 핫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되겠습니당 사랑해용 모아깅들 사랑해용 인기가요♡ #핫스테이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TXT https://t.co/9UEvK6iSe0
2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RT @zzrngtay: 이번앨범 걍 전반적으로 스테이가좋아하는거.. 스테이가원햇던거.. 이거..좋아하려나?... 우리도사랑노래내보자..스테이이거사랑노래예요..드디어저희도사랑을노래해요..(하트귀걸이,하트목걸이,하트티셔츠장착) 스테… https://t.co/7KcLHex5Xi
150 followers     143     Reply Retweet Favorite
RT @fi1txr: 항상 같은 마음으로 저희를 사랑해주는 러비들 그 큰 사랑에 보답하는 슬기가 될게요 8주년 축하해요 https://t.co/Jz0BCCe5W6
422 followers     Fan account for Seulgi only     Reply Retweet Favorite
네게브님 ㅋㅋㅋ.. 저희 취향 너무 비슷한거같아요 항상 알티하시는거 제가 알티하고 제가 알티한거 알티해가시는 느낌 😊😊 과연 이것도 봐주실것인가..!
203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sue02034 아하..!! 한번 만나뵈고 싶은데 저희가 뒤쪽이라 ㅠㅠ 아쉽네요 ㅠㅠ
341 followers     예성     Reply Retweet Favorite
RT @jiminfarm: #rt_이벤트 트위터 믿습니다.. 🙏 https://t.co/DIjArazIyr 안녕하세요 샤인머스켓 홍보하러 왔습니다! 샤인머스켓은 원래 가장 맛있는 시기가 9월 중순부터 요즘인데요! 올해는 추석이 빨라… https://t.co/QOE5EBislk
1,779 followers     𝙹𝚘𝚑𝚏𝚊𝚖¹²⁷ | 쟈니 아낌단     Reply Retweet Favorite
겨울의 말씀이 아주 틀리다고는 할 수 없으나, 보좌관들이 단순한 병사들도 아니고 저희의 소중한 인력들일진대, 그 정도 과격한 운동을 하는 사태가 벌어지지 않도록 저희 친위대와 샹델레인 경께서 유도리있게 조절… https://t.co/wrTzbZb0Mt
5 followers     상 벨베데레     Reply Retweet Favorite
RT @sangfullrakjoon: 제가 포타로 얻는 모든 수익은 저희 집 고양이 루이의 복지를 위해 쓰입니다🐈‍⬛ https://t.co/2K0O7Zzea9
346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RT @honglul_cos: 부만축...쓰레기버리는시설도 곳것에 잘해뒀는데 굳이 이렇게 두고 가셔야하나요;; 코스어 인식은 저희가 만드는 것도 있고 큰 행사이니만큼 뒷처리는 제대로 해주셔야죠. 이러다가 부만축도 꾾기겠네요..... https://t.co/t8n4wdKf7J
358 followers     BUSAN     Reply Retweet Favorite
RT @nxvxxmbrx: 🐶알바생이었기 때문에 “아 네네...🥺 아 근데 저희가~ㅠㅠ 제가 사장님이면 드렸는데... 저도 이제 알바생이라 제가 함부로 드릴 수가 없어가지구ㅜ“ 현실고증 🥹🥹 https://t.co/VUDDxYcfh2
61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RT @zzrngtay: 이번앨범 걍 전반적으로 스테이가좋아하는거.. 스테이가원햇던거.. 이거..좋아하려나?... 우리도사랑노래내보자..스테이이거사랑노래예요..드디어저희도사랑을노래해요..(하트귀걸이,하트목걸이,하트티셔츠장착) 스테… https://t.co/7KcLHex5Xi
1 followers     팔로X     Reply Retweet Favorite
@organicvegjuice 저희나라로치면 냉궁아닌가여...? ㅋㅋㅋㅋㅋㅋㅋ
162 followers     @stony_po_steve @stony_po_tony     Reply Retweet Favorite
@ppoi1110_GoYo 뭐 요령피우셔도 저희들은 모릅니다 ㅎㅎ 저만큼 그리기가 너무 어려운 그림이라곤 1도 못그리는 저라서😅 요령안피우시면 그림책한권 내시자며☺️
8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Masked_M_Harri 저희집에 소스가없어요..
212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RT @nxvxxmbrx: 🐶알바생이었기 때문에 “아 네네...🥺 아 근데 저희가~ㅠㅠ 제가 사장님이면 드렸는데... 저도 이제 알바생이라 제가 함부로 드릴 수가 없어가지구ㅜ“ 현실고증 🥹🥹 https://t.co/VUDDxYcfh2
2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RT @jiminfarm: #rt_이벤트 트위터 믿습니다.. 🙏 https://t.co/DIjArazIyr 안녕하세요 샤인머스켓 홍보하러 왔습니다! 샤인머스켓은 원래 가장 맛있는 시기가 9월 중순부터 요즘인데요! 올해는 추석이 빨라… https://t.co/QOE5EBislk
281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
RT @lshtist: Q. 언젠가 꼭 스트레이키즈 콘서트에 갈 거예요! 그 날을 기다려주실 수 있나요? 🥟 저희가 반드시 다시 만나러 갈 거니까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더 멋진 모습으로 돌아올게요. #현진 https://t.co/0OOtxwPllf
412 followers     Reply Retweet Favorite